보호종료아동 후원을 위한 바자회 및 여성기업주간 우수제품 전시회 개최

제3회 여성기업주간 우수제품 전시회 및 바자회 성황리에 개최


이장우 대전시장은 4일 한국여성경제인협회 대전지회가 주관한 「제3회 여성기업주간 기념 여성기업 우수제품 전시회 및 바자회」에 참석하여 행사 개최를 축하하고, 지역 여성경제인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응원했다.


이날 행사는 2024년 7월 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대전시청 1층 로비에서 열렸다. 30여 명의 주요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장우 시장과 유관기관장, 한국여성경제인협회 대전지회 임원들이 자리를 빛냈다.










행사에서는 여성기업의 우수제품을 전시하고, 불우이웃돕기 바자회가 함께 진행되었다. 전시회는 오픈 테이프 커팅식으로 시작되었으며, 여성기업의 생산품과 기술을 전시하고 홍보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또한, 대전시 구매담당자들이 방문해 여성기업 제품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었다.


특히, 불우이웃돕기 바자회에서는 여성기업 대표들의 소장품과 기업 생산품이 판매되었으며, 바자회 수익금은 보호종료아동 후원에 쓰일 예정이다.


이장우 시장은 축사를 통해 “여성기업은 이미 지역 경제의 핵심축으로 자리잡고 있다”며 “대전시도 여성기업인들이 어려움을 해소하고 중견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강조했다.


이번 행사로 대전 지역 여성경제인들의 저력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으며, 이들의 지속적인 성장이 지역 경제 발전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는 내빈 환담을 시작으로 개회 선언, 내빈 소개, 환영사, 축사, 테이프 커팅, 기념 촬영, 전시회 참관 순으로 진행되었다. 오후 4시까지는 우수제품 전시회 및 바자회가 열려 많은 시민들이 여성기업 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대전세종지방중기청과 한국여성경제인협회 대전지회가 주최하고 주관한 이번 행사는 여성기업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지역사회의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팡팡뉴스  pbn공익방송뉴스네트워크   김동수


#여성기업주간 #대전여성경제인 #우수제품전시회 #불우이웃돕기바자회 #이장우대전시장 #여성기업성장 #보호종료아동후원 #대전광역시  #팡팡뉴스 #공익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