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중학교(교장 원종대) 전라북도 무주 ‘제48회 전국소년체육대회’ 태권도 금메달 2개, 동메달 2개를 획득.

오정중학교(교장 원종대)는 지난 525()부터 28()까지 전라북도 무주 태권도원에서 열린 48회 전국소년체육대회’ 태권도 종목에서 금메달 2동메달 2개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여중부에서는 매 경기 앞도적인 기량을 선보인 플라이급 이한나(2학년선수와 결승전에서 역전의 승부를 보여준 밴텀급 정은지(3학년선수가 각각 금메달을 획득하였다.

또한 미들급 문희원(3학년선수가 상대방을 압도하는 파워풀한 경기로 동메달을 획득하였고남중부에서는 미들급 박상원(3학년지능적인 플레이로 동메달을 차지하였다.  

금메달을 획득한 정은지 선수는 이번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올릴 수 있었던 이유는 지난 3년간 믿음과 열정으로 지도해 주신 코치님매 경기 힘찬 응원과 격려를 해주신 감독님함께 땀 흘리며 운동한 동료들 때문이며 항상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신 부모님께 이 영광을 함께 하고 싶다는 수상소감을 밝혔다. 

손영복 코치는 교장선생님 이하 교직원들의 뜨거운 응원과 학부모님들의 지속적인 관심대전광역시교육청과 대전태권도협회의 꾸준한 지원체계적인 훈련시스템 속에 좋은 성과가 나온 것 같다며 소감을 밝혔다. 

오정중 원종대 교장은 오정중학교는 인성교육의 명문태권도 명문 학교로써 오정중 태권도 선수들이 장차 우리나라를 빛낼 인성과 실력을 겸비한 태권도 선수로 성장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